사진= 퀀텀비트. 제공 사진= 퀀텀비트. 제공
소프트웨어 개발 및 벤처기업인 스타트업 ㈜퀀텀비트(대표 정충재)가 위저드웍스의 썸노트, 썸투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인수했다고 밝혔다. 썸노트는 미국 더 버지 선정 글로벌 TOP5 노트 앱으로 선정됐으며 누적 사용자는 150만명이 넘는 국민 메모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PC와 모바일 기기의 동기화로 편리하게 메모 및 노트를 작성해 분실 위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. 썸노트를 인수한 퀀텀비트는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대부분이 앱 개발자 및 빅데이터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자체 개발한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‘ADBC’를 통해 2019년 설립한 스타트업이다. 정충재 ㈜퀀텀비트 대표는 “이번 썸노트 인수를 통해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더 나은 애드테크 기술을 구현하고자 한다”면서 “이미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회사인 ㈜애드포러스와의 신규 플랫폼 R&D를 통해 인큐베이팅을 진행 중이며, 다양한 애드테크 기업들과의 협업을 앞두고 있어 향후 시너지가 기대된다”고 밝혔다. Somnote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은, 구글이나 애플 스토어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. 소프트웨어 개발 및 벤처기업인 스타트업 ㈜퀀텀비트(대표 정충재)가 위저드웍스의 썸노트, 썸투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인수했다고 밝혔다. 썸노트는 미국 더 버지 선정 글로벌 TOP5 노트 앱으로 선정됐으며 누적 사용자는 150만명이 넘는 국민 메모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PC와 모바일 기기의 동기화로 편리하게 메모 및 노트를 작성해 분실 위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. 썸노트를 인수한 퀀텀비트는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대부분이 앱 개발자 및 빅데이터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자체 개발한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‘ADBC’를 통해 2019년 설립한 스타트업이다. 정충재 ㈜퀀텀비트 대표는 “이번 썸노트 인수를 통해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더 나은 애드테크 기술을 구현하고자 한다”면서 “이미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회사인 ㈜애드포러스와의 신규 플랫폼 R&D를 통해 인큐베이팅을 진행 중이며, 다양한 애드테크 기업들과의 협업을 앞두고 있어 향후 시너지가 기대된다”고 밝혔다. Somnote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은, 구글이나 애플 스토어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.